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모험의 서

볼다이크 모험의 서 요리 - 유백의 결정 수집 방법 [로스트아크]

by 니타스 2023. 8. 2.

 

 

 

 

드디어 볼다이크 마지막 모험의 서 요리

필드보스 요리 유백의 결정을

드디어 마무리 했네요 

 

필드 보스가 업데이트 된 건 좀 됐는데

오페별은 금방 먹었는데

유백의 결정 재료가 너무 안나와서

이제야 글을 쓰네요 ㅠ

 

 

오늘 드디어 먹고 써보는

유백의 결정 수집 방법

 

 

유백의 결정은 별 다른 재료 없이

필드 보스 드라커스를 잡으면 나오는

유백의 볼다이칸 젤라틴만

두개 얻으면 끝나는 간단한 요리다

 

나처럼 운이 안 좋으면

시간이 좀 걸릴 수야 있겠지만

어쨌든 새 대륙 나오기전까지 한참 잡아야 하는

보스다보니 그냥 별 생각 없이 잡다보면

언젠가 끝나겠지 싶은 느낌...?

 

 

필드보스 드라커스 위치는

대우림 오른쪽 스퀘어홀의 왼편

 

 

특이한 재료를 쓰는 것 치고

무난한 시식평의 맛있는 요리

 

염장육 말이 글 쓸 쯤에는

아무리 그래도 오징어 소시지 플래터보단

유백의 결정이 먼저 완성되겠지 했는데

어쩌다보니 유백의 결정이 마지막이 됬네요

정말 알수가 없따...

 

 

그래도 어쨌든 드디어

볼다이크 요리탭이 다 활성화됐네요

편안 ~

 

 

 

 

 

 

 

볼다이크 모험의 서 요리 - 오징어 소시지 플래터 수집 방법 [로스트아크]

저번 주 인가 드디어 모험의 서 요리 오징어 소시지 플래터 수집을 끝냈다. 필드 보스 재료 드랍으로 추정되어 아직 업데이트 되지 않은 유백의 결정을 제외하면 지금 기준 제작에 시간이 가장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