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수집형 포인트

신규 세계수의 잎 # 108 - 무지개 물고기

by 니타스 2023. 8. 3.

 

 

 

 

오랜만에 세계수의 잎 포스팅이네요

세계수의 잎 108번은 떠돌이 상인을

거쳐야하는데 2023.08.02.자 패치로

떠돌이 상인 개편이 있었어서

비교적 더 얻기 쉬워진 감이 있네요

 

신규 세계수의 잎 108번 얻는 방법

무지개 물고기

 

우선 세계수의 잎 108번은

볼다이크 떠돌이 상인 구디스에게

무지개 미끼라는 것을 구입해서

퀘스트를 얻어야 합니다

 

 

무지개 미끼에 필요한 재료는

현자의 탑 낚시터에서 낚이는

의기양양 물고기인데

 

 

이렇게 유효 시간이 존재하고

30분이 지나면

 

 

의기소침 물고기로 변하며

떠돌이 상인 교환이 불가해집니다.

 

의기양양 물고기는 생각보다

잘 잡히는 편이라

일단 떠돌이 상인이 뜬걸 확인하고

낚기 시작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대강 10번 ~ 15번 정도 던지면

한마리 정도는 낚였던 것 같아요

 

 

떠상 개편 후 부터 이렇게

떠돌이 상인이 떴을때

월드맵에서 떠상 표시가 생기니

볼다이크에 떠상 표시가 생겼을때

가셔서 낚시를 시작하면 됩니다

 

 

의기양양 물고기를 잡으셨다면

무지개 미끼를 교환하고

퀘스트를 진행해줍니다.

 

 

 

현자의 탑 왼쪽 낚시터의

낚시하는 현자에게 가면

어쩌고 저쩌고 말을 걸며

전설의 물고기를 잡아오라고 합니다

 

딱히 미끼를 쓰고 뭘 하고 할 필요는 없이

대화를 진행한 다음

바로 다시 낚시를 해주면 됩니다.

 

이 부분이 좀 오래 걸리는 부분인데

저는 도약 쓰고 생기 3000정도로

낚긴 했는데 친구 말로는

도약 없이 3일 정도 낚았다는 것 보면

이 부분은 조금 운이 필요한 느낌

 

전 아직 붉은 결정 쪽을 못 끝냈는데

여기서 운이 좀 따라줬네요 ㅠ

 

 

전설의 물고기를 건네주면

이렇게 무지개 물고기를

보상으로 줍니다

 

 

사용하면

 

 

세계수의 잎 108번 완료입니다 ~

 

운에 따라 시간 차이는 있겠지만

화려한 석판 쪽 보다는

그래도 난이도가 비교적 쉬운 느낌이니

시간 여유 있을때 오레하도 만들겸

진행하면 금방 얻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세계수의 잎 85번 획득 방법

 

신규 세계수의 잎 # 85 - 비밀주머니 : 보석 장식 주머니

패치 당시엔 경쟁이 너무 심해서 한번에 끝낼 생각은 차마 못하고 조금조금씩 진행하다가 이제 마무리한 신규 세계수의 잎 85번 신규 세계수의 잎 85번 얻는 방법 비밀 주머니 : 보석 장식 주머니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