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 쿠폰정보 및 이벤트

순간포착 - 원석 수급 / 스테미나 / 웹이벤트 [ 원신 ]

by 니타스 2023. 8. 9.

 

 

 

 

원신 신규 웹이벤트 - 순간포착

2023.08.09. ~ 08.15.

 

새로운 웹이벤트가 추가됬네요

새 버전 들어가기 직전이라 그런가

이런 저런 이벤트로

원석을 챙겨주니 든든하네요

 

 

인게임과 연동해서 해야하는

미션도 있다보니 인게임으로 접속하는게

진행하는데 더 편했어요

 

인게임 메뉴에서 특별 이벤트를 선택한 후

 

 

이벤트 배너에서 바로가기를 눌러줍니다

 

 

접속하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이번 이벤트는 인게임에서 접속시

따로 로그인 과정 없이

바로 해당 아이디로 연동되네요

 

화살표 버튼을 누르고

간단한 대화를 진행해주세요

 

 

장난감 상자를 눌러주고

문으로 들어가줍니다

 

 

귀여운 풍경이 나오면

왼쪽 필름에 있는 요소들을 찾아

사진을 찍어주면 됩니다

 

튜토리얼이 잘 되어있어

진행에 큰 어려움은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모든 풍물을 찾은 후에 왼쪽 상단에

되돌아가기 버튼을 누르고

 

 

2번 문을 열려고 하는데

스테미너가 필요하네요

 

여기서 내가 1에서 뭘 빼먹었나??? 했는데

위에 스테미너 0 (+) 탭에서

+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미션이 뜨는데

일일 미션이 있는 걸로 봐선

며칠 더 진행해야 하는 미션 같네요

 

모두 수령해주면 총 100 스테미나를 얻고

문 개방에는 70 스테미나가 소모됩니다

 

2번 문을 개방해주고 똑같이

진행해줍니다

 

 

진행이 끝났으면 오른쪽 위

느낌표 (!) 마크가 있는 선물상자

아이콘을 눌러주면

 

 

원석 획득 완료 !

 

며칠 걸리는 이벤트라 그런가

소라때보다는 확실히 원석을

더 많이 챙겨주네요 

 


보상 목록

1번 원석x10 모라x10,000
2번 원석x20 축복의 연고x3
3번 원석x20 정제용 마법 광물x8
4번 원석x20 영웅의 경험x4
5번 원석x20 모라x50,000
6번 원석x30 영웅의 경험x5

-

합계

원석 120
모라 60,000
축복의 연고 x 3
영웅의 경험 x 9
정제용 마법 광물 x 8

 

예전엔 웹이벤트 할때 원석만 확인했는데

키우는 캐릭터가 많아지다보니

잘잘하게 주는 보상들도

달달하니 좋네요

이게 다 레진으로

보인다고 해야하나 ㅠㅠ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