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아바타 (남)

4주년 마음 아바타 헌터 (남) - 염색파트 및 디테일보기

by 니타스 2022. 12. 5.

로스트아크는 현재 4주년 이벤트 중이다. 

 

유저들이 공모전에 낸 아바타들로 만들어진 터라 퀄리티나 만족도는 직업차는 좀 있지만 그래도 제법 좋은 편이다. 

다만 남헌터쪽은 이미 최근 아바타에 다양한 바리에이션의 셔츠, 바지가 나왔는데 또 비슷한 디자인이 나와야 했나 하는

의문은 있다. 그래 뭐, 유저들이 투표해서 뽑은건데 로아 쪽에서 뭐 조작을 할 수도 없고 방도가 있었겠는가. 

 

차라리 로스트아크 디자인팀에서 다음번엔 제발 정장, 제복에서 벗어나 판타지에 어울리는 의상 중에 좀 슬림한 핏으로 의상 좀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파푸니카풍이든 엘가시아풍이든 괜찮으니까. 마을 엔피시들 착장 돌아다니다 보면 메인 인애들 아니어도 예쁜 옷 입고 다니는 애들 은근 있는데 그거 비슷하게라도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아무튼... 여하간 4주년 이벤트는 대충 2023년 3월 중순 쯤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공짜로 한 세트 예쁜 아바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니 놓치지 말고 아직 안받은 사람들은 꼭 쿠폰 챙기길 바란다.

 


▼ 로스트아크 12월  쿠폰 모음 ( 4주년 아바타 포함)

https://nitas.tistory.com/21

 

로스트아크 12월 쿠폰 받아가세요 ! [ 월드컵 / 위쳐 / 고딕 / 4주년 ]

아 방금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마지막 조별예선 보고 왔습니다. 손흥민 선수 수비 3명에 둘러쌓였을때 황희찬 선수 믿고 볼 넘겨주고 그대로 골 들어가는데 감동의 도가니 너무 기분 좋네요. 3차

nitas.tistory.com

 


★ 염색 파트

 

참고로 4주년 얼굴 아바타는 뿔테 안경으로 아래 이미지처럼 생겼다. 귀걸이는 다른 아바타쪽꺼니까 신경 쓰지 말길.

안경은 염색이 불가하며 색은 용기가 검정, 마음이 회색이니 용기/마음 세트를 부분부분 구매할 사람들은 참고.

나는 상의만 1개 더 사고 나머진 한세트 이벤트 상자로 받으려 했는데 안경을 생각 못해서 안경과 상의를 1개씩 더 사야 하는 사람이 됐다. 

 

4주년 마음 상의 염색 파트 (앞) 4주년 마음 상의 염색파트 (뒤)
 

총 3파트 

눈에 잘 띄는 색으로 분리해서 따로 설명은 필요없으리라 생각됨.

등 뒤쪽에 로고나 장식 등 컬러가 따로 들어가는 디테일은 없음. 

4주년 마음 하의 염색 파트 (앞) 4주년 마음 하의 염색 파트 (뒤)

총 3파트

3파트는 벨트 앞쪽 가운데 네모난 금속 장식이다. 

4주년 마음 머리 염색 파트 (앞) 4주년 마음 머리 염색파트 (뒤)

총 2파트

모자를 쓰면 해당 헤어로 변경된다. 앞모습은 나름 괜찮은 것 같은데 뒷모습이.. 진한 머리였으면 좀 나았으려나 (...)

 

무기는 데빌헌터다보니 찍어야 할게 좀 많아서 이다음에 따로 올릴 예정. 

 


★ 디테일 

1. 전신 - 앞뒤좌우 

전신 (앞)
전신 (뒤)
전신 (좌)
전신 (우)

특별할 것 없지만 깔끔하고 핏 좋은 정장이다.

굳이 다른 정장류랑 비교해서 좋은 점을 꼽자면 가죽 재질을 잘 살린 장갑과 구두. 발목이 보이는 바지 길이감이다. 

 

2. 반신 - 앞뒤 

반신 (앞)
반신 (뒤)

3. 모자, 안경 - 앞뒤옆

모자, 안경 (앞)
모자, 안경 (뒤)
모자, 안경 (옆)

이거 헤어 좌우 다른데 왜 이쪽만 찍었는지 모르겠다. 나중에 생각나면 반대쪽도 추가해야겠다.

혹시나 해서 다시 말하지만 귀걸이는 4주년에 포함되지 않은 아바타다. 

마음 (왼) - 용기 (오)

 

불평불평하긴 했지만 아바타 자체는 잘 나왔다. 개인적으로 정장에 가죽장갑을 좋아하는 편이라 가죽 느낌이 잘 나면서 염색도 된다는 점이 좋았다. 영지에선 별로 티가 안 나는데 반사광이 올라오는 던전에선 검정으로 해놔도 던전 빛에 반질반질한 게 꽤 마음에 든다. 용기는 나중에 올리지않을까싶은데 어두워서 잘 안보이겠지만 상의에 자켓과 베스트가 있고 소매 색이 두 단으로 나뉘는 디테일과 안경색이 다른 것 외에는 크게 다른 점은 없다. 

 

제일 마음에 드는 건 무긴데 핸드건이 리볼버인 것도 마음에 드는데 염색 파트가 아주 기똥차게 나뉘어있다. 

사진 편집은 해놨으니 아마 이 다음에 조만간 포스팅하겠지 싶은데 미니 석궁 핸드건이나 날렵하지 않은 라이플 쪽은 취향이 아닌지라 컴파운드만 주구장창 끼다가 요즘 좀 예쁜 총들이 늘어나서 아바타 살 맛이 나서 너무 좋다.

 

이제 이쁜 악기 아바타 몇 개만 나와주면 정말 좋겠다. 쩨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