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 쿠폰정보 및 이벤트

원신 신규 날개 판매 - 음악회 한정 패키지 [ 울려 퍼지는 멜로디 ]

by 니타스 2023. 10. 30.

 

 

 

 

원신 음악회가 나왔을때

뿌렸던 한정 날개 패키지

 

후에 패키지로 푼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판매 기간

 

2023.10.30. 13:00

~ 2023.12.19. 07:00

 

 

 

 

가격은 창세의 결정 1280 개

저는 아직 초회를 안털어서

19,000 원 짜리 초회로

결제하면 될것 같네요

 

 




구성품 목록

원석 x 1,000
꿈에서 탄생한 찰나의 날개
축제 우아한 선율
학 깃 고금


 

 

따로 안내문이 있는 걸 보면

음악회에서 이미 리딤코드를

얻으신분들은 원석과 가구만

얻을 수 있는 모양이니 구매에 참고 !

 

 

 

 

신규 날개

꿈에서 탄생한 찰나의 날개

 

남색 베이스에 나비 날개 스타일이라

지금까지 날개랑은 조금 다른 느낌

 

 

▼ 신규 날개 미리보기

 

 

방랑자

 

 

 

 

느비예트

 

 

 

 

케이야

( + 해적 스킨 )

 

 

왜 남캐만 이렇게 주렁주렁이냐면

어울릴법한 짙은 파란색 캐릭터가

남캐밖에 없음

 

레일라가 그나마 어울리긴하는데

별자리 컨셉때문인가 기존 수호의 날개가

더 잘어울리는 느낌

 

푸리나가 나오면 푸리나 의상이

꼬리처럼 늘어지는 모양새라

그거랑 잘 어울릴거같기도 하고...?

 

 

 

 

이벤트 한정 명함

축제 우아한 선율

 

 

 

 

가로는 이런 느낌

종려 프로필 끼워놓으면

딱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네요

 

 

 

 

신규 가구인

학 깃 고금

 

레시피가 안들어와서

뭐지 사기당한건가 했는데

레시피를 주는게 아니라

가구 딱 1개를 주는거네요

 

한정이라 그런건지 묘하게 아쉬운 부분

 

 

 

 

캐릭터 대비 크기는 이정도고

듣기 상호작용 가능

거창한 음악까진 아니고

짧은 뚱땅거림 정도를 들을 수 있네요

 

 

 

 

 

 

 

원신 요일별 캐릭터 특성 재료 - 마스터리의 격류 이벤트 [ 4.1 ]

특별방송에서 예고 했었던 마스터리 격류 이벤트가 드디어 돌아왔네요 이틀 뒤인 10월 3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 예정 ! 농축 레진을 안 써도 20 레진으로 2배의 특성 재료를 얻을 수 있어서 느비예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