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원신 공략

수메르 평판 보상 목록 - 레시피 / 재료 / 날개 [ 원신 ]

by 니타스 2023. 12. 8.

 

 

 

 

수메르 평판 보상 모아보기

울창한 숲의 날개 미리보기

 

 

 

 

수메르 평판 NPC 에펜디 위치

 

 

수메르 평판 보상 목록
레벨 보상
1 버터 치킨 레시피
2 장식 빛나는 나무 원목의 물레 탁자
장식 빛나는 나무 원목의 깔끔한 선반
수메르 광맥 찾기 해금
3 나무왕의 가호
4 수메르 조람 명함 스킨
타친 레시피
수메르 상점 추가 할인
5 특급 가열 램프 프로토타입
6 장식 빛나는 나무 원목의 천막 잡화점
장식 빛나는 나무 원목의 바베큐 노점
7 수메르 정명 명함 스킨
짐승고기 필라프 레시피
8 풀의 신의 눈동자 공명석 설명서
9 풀의 보물찾기 나침반 설계도
10 울창한 숲의 날개

 

수메르 평판 보상 자세히 보기

 

버터 치킨 레시피

 

 

장식 빛나는 나무 원목의 물레 탁자
장식 빛나는 나무 원목의 깔끔한 선반

 


나무왕의 가호

 


수메르 조람 명함 스킨

 


타친 레시피

 


특급 가열 램프 프로토타입

 

 

장식 빛나는 나무 원목의 천막 잡화점
장식 빛나는 나무 원목의 바베큐 노점

 


수메르 정명 명함 스킨

 


짐승고기 필라프 레시피

 


풀의 신의 눈동자 공명석 설명서

 


풀의 보물찾기 나침반 설계도

 

 

울창한 숲의 날개

 


 

 

폰타인 평판 보상 목록 - 레시피 / 재료 / 날개 [ 원신 ] (수정)

폰타인 평판 보상 모아보기 자애로운 믈과 성난 파도의 날개 미리보기 폰타인 평판 NPC 외프라지 위치 폰타인 평판 보상 목록 레벨 보상 1 타르타르 스테이크 레시피 2 장식 분산식 전진 보급소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