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모험의 서

염원의 쿠키 - 쿠르잔 남부 모험의 서 요리 [로스트아크]

by 니타스 2024. 1. 28.

 

 

 

 

 

신규 대륙 쿠르잔 남부의 모험의 서 요리

염원의 쿠키 수집 방법

 

 

 

 

쿠르잔 남부 엘네아드의 요리사

NPC 바스티를 찾아가면

염원의 쿠키를 제작할 수 있다

 

필요한 재료는 쿠르잔 암염 가루 x 30

 

 

 

 

쿠르잔 암염 가루는 저 위치에서

세크메라 평원 글자 있는 아래쪽 쯤 까지

위치해있는 실마엘 골렘을 잡으면

확률적으로 1~2개씩 떨어진다

 

생각보다는 잘 떨어져서

혼자 해도 금방 끝나는 느낌

 

 

 

 

근데 모든 실마엘 골렘이 주는건 아닌지

베스페르 5시 방향 끝에

켐데트 언덕쪽에도 실마엘 골렘이 있는데

거기 애들은 30마리를 넘게 잡아도

암염 가루를 안줌

 

그러니 저처럼 허탕치지 마시구

재모래 언덕에서 시작하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일단 재모래 언덕의 저 위치에서

위쪽 다리 직전까지 10분정도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끝냈던거같음

 

 

 

 

다시 요리사에게 돌아가서 만들면

수집 완료

 

근데 아래에 

" 명심해라. 쿠키를 먹을 때 물을 찾는 녀석이

있을 것이다. 그 녀석이 바로 첩자다. "

이거 뭐냐구 ㅠㅠㅋㅋㅋㅋㅋ

진짜 짠내나는 동네 ...

 

 

 

 

그리고 첩자 취급 받은 아말론 ㅋㅋㅋㅋㅋ

 

 

 

 

 

 

 

바짝 말린 줄기 - 쿠르잔 남부 모험의 서 요리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쿠르잔 남부의 모험의 서 요리 바짝 말린 줄기 수집 방법 일단 쿠르잔 남부 베스페르의 세크메라 평원으로 해당 위치에서 특산물을 줍고 분해해주면 독기에 물든 줄기가 독기를 제거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