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레일/업데이트 관련 정보

2.0 4성 캐릭터 배포 - 하누 형제 탈옥기 / 돌파 재료 [ 스타레일 ]

by 니타스 2024. 2. 4.

 

 

 

 

 

2.0 특별방송을 보면

이번 버전에 4성 캐릭터 4종 중 하나를

배포한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아직 기간이 정확히 나오지는 않았지만

프리뷰 페이지 배치 순서를 보면

전반의 뒤쪽이나 후반으로 넘어갈쯤

나오는 이벤트가 아닌가 싶네요

 

 

 

 

여정에서의 만남 하누 형제 탈옥기

이벤트 조건을 클리어 한 후

 

이렇게 4명 중에 1명을 골라 받을 수 있네요

 

참고로 계네빈은 2.0 전반

삼포는 2.0 후반에 픽업 캐릭터고

아스타랑 어공은 기본 지급 캐릭터이니

픽업 참여 여부와 돌파 정도에 따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계네빈 삼포 아스타 어공
화염 바람 화염 허수
공허 공허 화합 화합

 

 

캐릭터 이미지를 누르면

돌파 재료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그러고보니 캐릭터들이

공허랑 화합캐만 있네요 ?

 

저도 아직 뉴비라서

저게 레이시오 멘딜로 뿌렸으니

뉴비들 쓰라구 서폿을 뿌리는건지

 

아니면 이번 픽업 캐릭터랑

조합상 같이 쓰기 좋아서 나온건지

알기는 아직 좀 어렵네요

 

저는 전후반 둘다 픽업 들어갈 예정이라

명함은 일단 다 얻을 것 같으니

이 참에 돌파 효율이나 좀 알아봐야겠네요

 

 

 

 

 

열차팀 + 삼포 수배지 모음 - 게파드 / 페라 / 업적 / 프로필 [ 스타레일 ]

눈썰미가 없는 편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블레이드 뽑겠다고 눈 뒤집혀서 퀘스트를 밀어서 그런건지 지나쳤던 디테일, 야릴로 Ⅵ 의 수배지 친구가 플레이 하는걸 보며 새삼 발견해서 모아봤다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