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게임

넥슨 나이트 워커 사전등록 이벤트 - 추억돋는 최강의 군단 리메이크

by 니타스 2023. 1. 8.

 

 

최근 게임 이벤트 관련 글을 확인하다 뭔가 눈에 띄었다. 나이트 워커라는 아주 낯선 이름의 게임이었는데 왠지 일러스트가 계속 눈에 밟히길래 봤더니 최강의 군단에서 하던 캐릭터들이 그대로 있는게 아닌가? 이게 뭔일인가해서 봤더니 최강의 군단이 서비스 종료 한 후 21년에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그게 올해 넥슨이 서비스하며 사전등록을 시작한 거였다. 

 

최강의 군단은 내가 서버 종료까지 했던 첫번째 게임이었는데 게임이 재미가 없거나 정떨어져 떠난게 아니었다보니 보자마자 참 추억돋고 괜히 혹하고 하더라. 분명 그때 플레이하던 느낌은 아니겠지만 플레이 영상을 보니 그때 했던 맥이 꽤나 멋있고 묵직하게 나왔길래 한번 나오면 찍먹이나 해보자고 사전등록을 해봤다. 

 

 

▼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https://nightwalker.nexon.com/home/regist?channel=2305 

 

[나이트 워커] 사전등록 진행 중

[나이트 워커] 사전등록에 워커님을 초대합니다. 지금 등록하시면 사전등록 보상 100% 지급!

nightwalker.nexon.com


딱히 로그인하지않고 번호만 기재한 후에 개인정보동의를 하면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그런데 요즘은 모바일게임도 사전등록을 하면 카카오톡으로 완료 안내도 오고 사전 이벤트 안내나 소개도 간단히 오고 그러는데 이건 그냥 신청만 하면 띡 끝난다. 중국에서 이미 서비스 했던 게임이니 쌓인 내용들도 있을텐데 음....최군도 운영이 조졌는데 이것도 그걸 따라가려는건 아니겠지 괜히 벌써 쎄한 부분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