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레일/붕스 공략

My Heart Will Go On 타이타닉 업적 공략 - 위치 / 성옥 수급 [ 스타레일 ]

by 니타스 2024. 7. 4.

 

 

 

너와 동행한 추억 - 페나코니

업적 [ My Heart Will Go On ] 공략

일명 타이타닉 업적

 

 

 

 

빛나는 펠드스파호 뱃머리

꼭대기에 올라가서 상호작용하면

딸 수 있는 간단한 페나코니 업적

 

 

 

 

페나코니 메인퀘를 진행하다보면

오픈되는 빛나는 펠드스파호

 

뱃머리쪽 경계의 닻인

조타실로 이동해줍니다

 

 

 

 

이동 후 바로 내려가지말고

뒤로 화면을 돌리면

이렇게 종이새들이 있는

뱃머리를 발견할 수 있음

 

메인퀘 민 분들은

딱 들으면 어딘지 알거임 ㅋㅋㅋㅋ

광기의 카일루스 종이새 위치

 

 

 

 

해당 위치로 쭉 올라가서

 

 

 

 

조사 상호작용

몇마디 대화를 읽으면

 

 

 

 

업적 획득 완료 ~ 

 

 

 

 

 

 

팩맨 업적 공략 - 미로 정원 위치 / 신비에 대한 탐구 / 성옥 수급 [ 스타레일 ]

신비에 대한 탐구업적 [ 팩맨 ] 공략    클락 스튜디오 테마파크 미로 정원의모든 풍선을 파괴하면 얻을 수 있는간단한 업적    위치는 페나코니클락 스튜디오 테마파크 스튜디오 테마파

nitas.tistory.com

 

2.0 나의 애마 / 본전 찾는 길 - 페나코니 업적 [ 스타레일 ]

너와 동행한 추억 페나코니 업적 자동차 / 리무진 관련 업적 [ 나의 애마 ] [ 본전 찾는 길 ] 수집 방법 페나코니 꿈세계 황금의 순간에서는 자동차 대리점에서 플라잉 휠과 고급 플라잉 리무진을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