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수집형 포인트

신규 세계수의 잎 # 98 - 비밀 주머니 : 향기 나는 주머니

by 니타스 2023. 3. 6.

 

 

일전에 포스팅 했다시피

2023.02.22. 세계수의 잎 관련 패치로

백금 결정과 고산 푸른꽃 수급이

이전보다 원활해졌기 때문에

다른 신규 세계수의 잎보다 구하기 쉬워졌다.

 

 

백금 결정은 대충 10분

고산 푸른꽃은 5분 이내로 끝난듯

백금 결정쪽은 저번에 썼으니

오늘은 고산 푸른꽃

세계수의 잎 98번 얻는 방법

 

 

▼ 세계수의 잎 76 관련 글 바로가기

 

신규 세계수의 잎 # 76 - 비밀 주머니 : 빛나는 백금 주머니

일전에 다른 신규 세계수의 잎에 비해 질긴 가죽 주머니가 얻기 쉬우니 그거 먼저 하라고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2023.02.22. 세계수의 잎 관련 패치로 백금 결정과 고산 푸른꽃 수급이 이전보다 원

nitas.tistory.com


 

우선 모아야 하는 것은 

고산 푸른꽃을 채집해서 얻는

하늘바람꽃 잎 10개

 

나는 1~3개까지 얻었는데

친구말로 최대 5개까지 나왔다길래

아 그냥 운이 좋으면

5개까지도 나오납다 했는데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도약의 정수를 먹었던걸까...?

 

10개를 모아야하는데 5개까지 나오는건

좀 이상한 것도 같아서... 흠

 

 

워낙 잘 나오다보니 다른 포인트

알아내기도 전에 파밍이 끝나버렸다.

 

그래서  추천포인트라긴 뭐하고

필드 보스 뜨는 날 저기서

채널이동하면서 확인하면

5분 이내로 끝낼 수 있다.

 

스퀘어홀도 가깝고 포인트도 두개라

몹은 좀 있지만 쾌적한 편

나는 도약없이 채널 3개 돌고 끝났다.

 

 

하늘바람꽃 잎 10개를 모았으면

엘가시아 떠돌이 상인 플라노스가

향기 나는 주머니를 파는걸 기다린다.

 

 

비밀주머니 : 향기 나는 주머니를 구매하고

사용하면 확정으로

세계수의 잎 #98 을 얻을 수 있다. 

 

 

게챠 ~

나는 이걸로 78개를 채워서

전설 제작 키트 6개를 받았다.

 

가격이 떨어지려나 했는데

하는 사람만 하는 거라 그런가

다시 가격이 조금씩 오르더라

 

근데 채광 만들어야하는데

헷갈려서 벌목으로 만들어서

한 개 버린건 안비밀...

옵션도 똥이라 바꿀수도 없었음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