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업데이트 관련 정보

수상할정도로 만우절에 진심인 게임 - 게임천국 / 태양만세 [로스트아크]

by 니타스 2023. 4. 1.

 

 

 

 

작업하면서 노동요나 틀까 하고

유튜브를 키니 알고리즘에 수상한게 보인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진짜인 줄 알았음

 

네이버 웹툰이나 기타 만우절 기념으로

이벤트나 변화가 있던걸 이미 봤었던터라

아 만우절 ㅋㅋㅋ 하긴 했는데

진짜 너무 잘만든거 아닌가

 

저번 로스트아크 파이터즈도 그러더니

진짜 정말 혹하게 잘 만들었음

진짜 1년 중 오늘만 기다린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만우절에

진심인거 아니냐 싶은 느낌

 

 

영상 자체도 넘 귀엽고 혹하지만

 

 

이거 영상은 합성이어도

저 장난감...? 같은거는 만든거같은데

저건 어디서 못구하나

 

다른 굿즈랑 비교해보면

딱 피규어 사이즈보다

조금 큰 정도인거같은데

너무 탐난다 ㅠㅠㅠㅠ

 

(+)

 

그리고 추가로 친구한테 제보받고

??? 했던 태양만세

전에 홀리나이트 넉백 버그로 있던

태양만세 자세를

모든 캐릭터한테 적용했다고 ㅋㅋㅋㅋㅋ

패치내역에도 없어서 깜짝놀랐네

 

숙제는 깐부랑 같이 하는 편이라

데칼가서 구경만 해보자 하고 들어가보니

 

 

실린도 날아가고

 

 

아가도 날아가고

 

 

데헌도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넘 유쾌하네

 

 

좀따 군단장 숙제 갈건데

맞으면 안되겠지만... 다같이 날아가면

진짜 너무 재밌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