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쿠폰정보

2023 로아온 썸머 여름 쿠폰 받아가세요 ! [ 로스트아크 ]

by 니타스 2023. 6. 24.

 

 

 

오랜만에 로스트아크 포스팅 !

고정팟도 있으니 게임은 꾸준히 하고 있는데

태초의 섬이라거나 아바타 없데이트라거나

개인적으로 가치무침 기간이 길어져

다른데 눈돌리고 있다보니

벌써 로아온??? 하면서 봤던 것 같네요.

 

 

사담이 길어질 것도 같아서

일단은 가장 궁금하실 것 같은

쿠폰관련 내용부터 적어봅니다.

 

쿠폰코드 - 모험이가득한로스트아크의여름

 

쿠폰등록 및 사용기간

2023.06.24. ~ 09.20. 점검 전 까지

 

 

비틀스나 예복같은 다른 것들도 좋지만

역시 가장 절실했던건 역시

로아온 스페셜 전설 선택 카드네요 ㅠ

 

생기는 대로 암구빛을 완성시키려고

작년부터 심연 팩을 까고 있긴하지만

이미 완성한 세구빛이나 광일쿠만 계속 줘서

여전히 하양겔 업적 교환 보상 1장,

저번 로아온 윈터 선택 상자로 1장,

그 후로 먹은거 1장 해서 총 3장에서

어떻게 늘어나질 않고 있아서...

 

 

18각은 어찌어찌 겨우 맞췄지만

30각은 정말 세구빛 맞춘것보다

오래오래 걸릴 것 같은 이 느낌... 😭

다들 비슷하겠죠...?

 

 

그나저나 당장 다음주부터 업데이트라니

생각보다 빠르다 싶네요

아크패스 탈것도 디테일이 꽤 괜찮았고

각종 편의성 관련내용이 마음에 드는게 많았어요

특히 배틀아이템 원정대 공유랑 정기선 ! 

 

 

이번 로아온은 아쉬운 것 반 좋은것 반

이런 느낌이네요

 

그래도 확실히 다른게임 좀 하다 오니까

로아가 소통을 하는 게임이 맞구나 하는걸

소소한 부분들에서 느껴요

 

그러니 딴거 하다가도 계속 한번씩 들르고

돌아오고 하는거겠죠

이제 부캐 육성도 좀 수월해질 듯 하니

아르카나랑 소울이터 나오면

소울이터 키워보면서 다시 좀

느긋하게 즐겨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