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쿠폰정보

2022 로아온 윈터 쿠폰 받아가세요 ! - 12월 쿠폰 정보 포함

by 니타스 2022. 12. 18.

 

오늘 로아온 윈터 잘 보고 왔습니다.

실망할까봐 크게 기대 안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알차서 좋았어요. 

 

 

서포터 MVP관련 공증 표기 되는것도 좋았고

신규 헤어도 꽤 마음에 들었구요. 

 

기대했던 남실린, 남데런이 아니라 

남인파가 나온게 조금 아쉽긴 한데 

 

강선이형 얼굴도 오랜만에 보고

나름 즐겁고 풍성한 로아온이었다 생각합니다.

 

 

▼ 12월 쿠폰 모음 바로 가기

https://nitas.tistory.com/21

 

로스트아크 12월 쿠폰 받아가세요 ! [ 16강 / 월드컵 / 위쳐 / 고딕 / 4주년 ]

아 방금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마지막 조별예선 보고 왔습니다. 손흥민 선수 수비 3명에 둘러쌓였을때 황희찬 선수 믿고 볼 넘겨주고 그대로 골 들어가는데 감동의 도가니 너무 기분 좋네요. 3차

nitas.tistory.com

 

이런저런 내용들이 많았지만

역시 가장 중요하고 궁금한건 쿠폰정보 ! 

전설팩에선 얻을 수 없는 카단 / 카멘을

얻을 수 있는 전선팩과 페온을 포함해

풍성한 보상이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쿠폰코드 - 설렘이가득한로아의겨울

 

쿠폰등록 및 사용기간

2022.12.18. ~ 2023.03.15.

 

 

 

4주년 아바타는 여버서커인 슬레이어 출시 후

슬레이어로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잘 쟁겨둬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번엔 이동할때 꽃잎이 흩날리는 것 처럼

효과가 생기는 이동효과도 추가

 

당장 쓸 수 있는건 아니고 점검 후

열어볼 수 있는 상자인데 넘 기대되네요.

 

 

겨울방학 시즌에 점핑권 뿌려지고 나면

신규유입도 또 있을 것 같은데

탈것이랑 예쁜 아바타 놓치지 말고

다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