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업데이트 관련 정보

신규 영지 무드 - 영지 무드 : 아비뉴의 밤 획득 방법 [로스트아크]

by 니타스 2023. 9. 27.

 

 

 

 

2023.09.27. (수) 오늘자로 추가된

신규 영지 무드 아비뉴의 밤

 

 

 

 

새로 추가된 원정대 영지 일반 업적

[ 영지에 진심! ] 을 완료하면

칭호 [진심]영지 무드: 아비뉴의 밤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로스트아크 공식 사이트

 

 

영지 뱃지를 획득하는 조건은

위와 같으며

 

이벤트 기간에 만찬을 부지런히 뿌리면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정도의 난이도네요

 

저는 이번 주 배지는 3개 였는데

업적이 깨지고 보상이 들어온걸 보면

이전에 4개였던 기록이 있으면

자동으로 깨지게 되어있는듯 굿

 

 

 

 

업적을 완료하면 통합보관함으로

영지 무드 아이템이 지급되니

수령하여 적용해줍니다.

 

 

 

 

기존 물건들을 그대로 둔채로 바꿨더니

배치가 좀 어수선해졌네요

 

 

 

 

밤의 야시장이랑은 또 다른 매력

기본 배경음이 포함되어있는건지

클럽 아비뉴스러운 음악이

기본으로 깔려 있어요

 

한동안 파푸니카 풍의 분위기였는데

이참에 싹 바꿔도 좋을 것 같네요

 

 

 

 

 

 

볼다이크 모험의 서 요리 - 유백의 결정 수집 방법 [로스트아크]

드디어 볼다이크 마지막 모험의 서 요리 필드보스 요리 유백의 결정을 드디어 마무리 했네요 필드 보스가 업데이트 된 건 좀 됐는데 오페별은 금방 먹었는데 유백의 결정 재료가 너무 안나와서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