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 업데이트 관련 정보

원신 4.2 특별 방송 일정 및 이러쿵저러쿵 (수정)

by 니타스 2023. 10. 25.

 

 

 

 

(수정 추가)

 

오늘 연기된 특별방송 일정이

유튜브 원신 라이브에 떴네요

 

원신 4.2 특별방송 일정

 

2023.11.03. (금)

오후 9시 10분

 

 

 

근데 유튜브는 벌써 영상 걸어놨는데

공식 홈페이지는 왜 공지 소식이 없냐...

평소처럼 3일 전쯤 공지하려고 그러나

 

 

 (수정 추가)
 
???
오늘 낮까지만 해도
라이브 스트리밍 배너를 봤는데
일정 연기되었다고 하네요.

당일 연기 취소 실화냥...

아직 추후 일정에 대한 추가 공지는 없는거같은데
원래도 이런적이 있었나....
일단 새로 공지 쓰면 이 위로 추가 업뎃할게요


 -

4.2 특별방송 공지가 떴네요
 
신규 신 캐릭터인 물의 신
푸리나의 픽업이 예정되어있어
기다리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 버전이네요
 
4.2 특별 방송 일정은
2023. 10. 27. 21:00(한국시간) 으로
이번 주 금요일 밤 9시 !

 
시청은 유튜브로 하면 되고
주소는 아래로
 
 
▼ 원신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원신

《원신》은 HoYoverse에서 선보인 오픈 월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원소의 힘으로 가득 찬 판타지 대륙 「티바트」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귀여운 페이몬과 함께

www.youtube.com


 
 
캐릭터 SD 가 배너에 있는 경우에는
류웨이 아저씨가 아니라
캐릭터 성우 분들이 나온다고 했던 것 같은데
4.1과 4.2 신규 폰타인 캐릭터 
성우분들이 여럿 나오시는 것 같아
넘 기대되네요
 
 

 
 
쇼츠가 올라오며
4.2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나오는건
확정인 5성 푸리나와 4성 샤를로트
 
 

4.2 전반 캐릭터 픽업 찌라시 ( 확정X )

 
 
보통 신규 캐릭터가 나오면 
두 배너에 하나씩 나눠서 나오는게
일반적이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파티 자해딜을 하는 푸리나와
함께 쓰기 좋으라고 같이 나오는건지
얼음 힐러 부착 힐러인
샤를로트가 같이 배치되어있다는
이야기가 많네요
 
4성 라인업은 후반이 더 좋은 것 같지만
북두 콜레이도 물과 조합해 쓰기 좋으니
나름 들어가기 나쁘진 않은 듯
 
 

4.2 후반 캐릭터 픽업 찌라시 ( 확정X )

 
 
커뮤 반응을 보니
여초 남초 분위기가 극명하게 갈린
4.2 후반 픽업 배너
 
 

 
 
아무래도 향릉, 시노부 둘 다
현메타에 채용률이 높은 4성들이다보니
4.2 후반 픽업에 들어가지 않을분들은
인질잡혔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만큼
좋은 캐릭터들이라 그런가보다 싶음
 
개인적으로는 백출은 이미 있고
푸리나는 복각 타이밍을 노릴 생각이라
샤를로트 명함 정도만 뽑은 다음에
 
사이노 픽업에 들어갈건데
향릉 4돌도 아직 안 되어있고
시노부도 잘 쓰고 있어서
꽤 좋은 타이밍이다 싶네요
 
그나저나 5성 무뽑쪽은 뭐 사람마다
데려가려는 캐릭터 따라 평이 다를 것 같은데
4성 무뽑 찌라시는 아직 얘기를 못찾겠네요 
 
이왕 시노부, 키라라 나오는거
4.2 후반 무뽑에 뱃도랑 장검
나와주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
그거까진 넘 욕심이려나 ㅠㅠ 큽
 
 
 
 
 
 

 

원신 모든 캐릭터 육성 및 돌파 재료 모음 - 캐릭터 / 특성 [ 4.1 ]

원신 4.1 버전까지의 캐릭터 육성 및 돌파 재료 바로 가기 페이지 입니다 [준비중] 이라고 쓰여진 캐릭터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캐릭터가 있다

nitas.tistory.com

 

 

원신 폰타인 공략 모음 - 원석 수급 / 기믹 / 보물상자 [ 4.1 ]

지금까지 올린 원신 폰타인 공략 모음 기존에 올린 공략 중 4.0 과 4.1의 내용이 달라지는 일곱신상, 레시피, 공양물 등은 천천히 업데이트 예정 버전 숫자가 수정되었다면 업데이트 완료된 것 목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