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 업데이트 관련 정보

원신 4.2 특별방송 연기 이유

by 니타스 2023. 10. 28.

 

 

 

 

원래 2023.10.27. 어제자

9시로 예정되어있던 특별 방송이

연기되었죠 ?

 

한국과 일본에서는

당일에 갑자기??? 하는 반응이었는데

중국에서는 어느정도 짐작한

분위기 였던 것 같네요

 

이유는 중국 2인자라 불리는

전 총리 리커창이

당일 자정이 조금 넘은 새벽에

심장마비로 사망했기 때문

 

 

 

 

솔직히 우리나라 기준으로 보자면

이게 그쪽에서는 안타까운 일이긴 하지만

큰 사고가 난 것도 아닌데

이렇게 까지 영향이 있을 일인가...? 했는데

 

기사를 좀 찾아보니

이번 일과 관련해 SNS와 일부 매체에서

검열과 통제가 들어가

삭제되는 콘텐츠나 댓글이 있다고하니

 

내부에서 오락 매체에 대한 제제가 있었거나

지금 당장 이런 특별방송을 진행할만한

분위기가 아니라 행동을 조심한걸수도

있겠다 싶은 느낌이네요

 

그런데 이게 우리 입장에서는

얼마나 큰 일인지 사실 잘 공감이

안되는 부분이다 보니까

 

국가 애도 기간 처럼

어느정도의 기간이 있는건지

알 수가 없어서

 

당장 주말 쯤에는 공지가 뜰지

배너 끝나기 전엔 할테니

다음 주엔 하겠거니 싶은건지

짐작이 좀 어렵지 않나 싶네요

 

결국 이유는 알았지만

일정은 공지 뜰때까지 아무도 모른다 ㅠ

 

 

 

 

 

 

 

원신 4.2 특별 방송 일정 및 이러쿵저러쿵 (수정)

(수정 추가) ??? 오늘 낮까지만 해도 라이브 스트리밍 배너를 봤는데 일정 연기되었다고 하네요. 당일 연기 취소 실화냥... 아직 추후 일정에 대한 추가 공지는 없는거같은데 원래도 이런적이 있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