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 업데이트 관련 정보

원신 4.6 특별 방송 일정 및 이러쿵저러쿵

by 니타스 2024. 4. 11.

 

 

 

 

 

어제자로 4.6 특별방송 일정이 떴네요

픽업 짜라시 분위기도 좀 바뀐거같으니

아래쪽에 쫌쫌 써볼게요

 

일단 4.6 특별 방송 일정은

2024.04.12. 21:00(한국시간) 으로

이번주 금요일 밤 9시 !

 

시청은 유튜브로 하면 되고

주소는 아래로

 

 

▼ 원신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원신

《원신》은 HoYoverse에서 선보인 오픈 월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원소의 힘으로 가득 찬 판타지 대륙 「티바트」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귀여운 페이몬과 함께

www.youtube.com


 

 

이번에도 캐릭터들이 나오는걸보니

성우 분들이 진행해주시는 모양이네요

 

이토는 4.5 배너에 나왔었고

아를레키노 / 리니가 나온걸로봐서

아를레키노 / 리니 픽업은

확정으로 보고 들어가면 될 것 같네요

 

 

아를레키노 리니 방랑자 백출

 

 

이전 아를레키노 관련 포스팅에서는

다음 픽업 배너 관련 찌라시가

비교적 일관되게

아를레키노 / 리니 / 푸리나 / 알하이탐

이렇게 돌아다닌다고 언급했었는데

 

아무래도 커뮤니티 분위기가

아를레키노 화력이 좋은게 느껴져서 그런가

찌라시 후반 픽업 라인이

푸리나 / 알하이탐에서 방랑자 / 백출로

바뀌었다는 언급이 많아 졌네요

 

물론 정말 확정은 바로 내일이면

밝혀지긴 하겠지만

다음 방랑자 픽업때

무뽑 들어가려고 했던 저는

심정이 좀 복잡하네요

 

아를레키노 복각에 뽑고 이번엔

푸리나 뽑아서 갈랬는데... ㅠㅠ

 

무뽑 들어가도 되는걸까 ㅠㅠ 핫쉬

 

 

(+)

묶음 기원도 추가됐다보니

이쪽 찌라시도 좀 찾아볼까 싶었는데

아직 묶음기원 도입초라 그런지

진짜 혼돈의 도가니네요 다 다름

 

4.5 묶음 기원 이전에는

감우 / 신학 / 호두 얘기가 많았는데

복각 횟수 제한에서 신학은 제외되니 빼고...

 

종려 야란같은 인기캐릭터들 제외하면

그나마 수많은 찌라시들 중에는

각청 / 치치 / 타탈 이 그럴싸 하지않나 싶은데

 

그런데 이번에 타이나리 온다는 얘기가 있어서

머리 깨지는 중... 나 이번에 뽑을거 많아...

제발 아니라고 해줘... 찌라시 틀려도되니까

천천히 따로 좀 와 ㅠㅠ...

 

 

 

 

 

아를레키노 육성 및 돌파 재료 - 캐릭터 / 특성 [원신]

아를레키노 육성 및 돌파 재료 정리 불속성 / 여성 / 장병기 [ 본 게시글은 PC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캐릭터 돌파 재료 재료 수급처 Lv 1 ~ 60 Lv 1 ~ 70 Lv 1 ~ 80 Lv 1 ~ 90 불타오르는 마노 가루 용암

nitas.tistory.com

 

 

느비예트 파티 조합 추천 - 4.5 복각 [ 원신 ]

생각보다 빨랐던 느비예트 복각 느비예트 출시 이후부터 나선 5위 안에서 벗어난 적이 없는 것 같은데 뉴비들을 위해서라도 빨리 복각함직했다 싶긴 함 서폿도 아니고 메인 딜러가 5위 안에서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