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업데이트 관련 정보

2023 신규 수집형 포인트 보상 추가 - 세계수의 잎 / 이그네아의 증표 / 모코코 씨앗 / 항해 모험물 [로스트아크]

by 니타스 2023. 2. 15.

 

 

오늘 볼다이크 대륙 업데이트 ! 

새 대륙이 추가되면서 수집형 포인트도

늘었는데 이번엔 오르페우스 별이 아니라

모코코 씨앗 / 이그네아의 증표 / 세계수의 잎 / 모험물

이렇게 추가되었네요.

 

아래로 추가 보상 목록 붙여볼게요 

 

 

★ 모코코 씨앗

 

 

1350 개 수집 보상으로 설치물이 추가됬네요.

이름은 잘자요 모코코 무드등

 

 

요렇게 생겼고 크기는 비교적 작은편

 

 

기존에 모코코 씨앗을 다 주워두신분들은

조금만 더 주우면 금방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이그네아의 증표

 

 

새로 추가된건 펫

기존에 있던 고양이 베이스는 아니고

볼다이크에 있던 고양이 호문쿨루스

그 베이스의 고양인가 싶어요

 

 

세부사항

이마에 털 모양이라기도다

금속선 같은게 있는걸로 봐선

호문쿨루수 고양이가 맞나...?

 


★ 세계수의 잎 

 

 

새로 추가된 보상들

아직 벌목은 보라색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바꿔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설치물이 하나 있고

탈것은 사슴 탈것 베이스 탈것인듯

 

세계수의 잎이 좀 나오는게

사바사다 보니 어떨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78개까지 찍기가 쉬우면

전문가용 키드 가격은 당분간 좀 

떨어질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새로 추가된 세계수 종류는

파푸니카 이상 대륙의 떠상이 판매하는

비밀 주머니 드랍이 추가된 것 같은데

저 보라색 식물이랑 나무는

어떻게 얻어야 하는건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엘가시아에 고산 푸른꽃이랑

비밀의 묘목이 추가됐다는데

그거일지도 모르겠네요

붉은원석도 추가라는데

돌쪽은 보라색 항목이 없어서

 

 


★ 모험물

 

 

모험물 새 보상은 전설 영지선원

음... 안가도 되겠다

 


 

비교적 금방 끝나는 볼다이크

현자의 탑 스토리

 

전 스킵러라 내용은 잘 모르지만

중간중간 잠깐씩 스치는것만봐도

떡밥도 많은느낌이고 스토리가

종장을 향해간단 느낌이 언듯 들었어요

 

귀여운 연출도 많고

스토리 좋아하는 분들은 만족할만할듯

 

(+)

 

참고로 지금 창고에

일괄 넣기 버튼 누르면 게임 꺼지는

버그가 있으니 조심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