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 쿠폰정보 및 이벤트

이미지 식별 연구 - 이벤트 / 동그란 형태의 티바트 물산 [ 원신 ]

by 니타스 2023. 11. 18.

 

 

 

 

 

어제 포스팅했던 인게임 이벤트

[ 이미지 식별 연구 ]

 

 

 

 

어제랑 오늘은 주제가 다르니

새로운 주제로 진행해봅니다

 

 

 

 

오늘의 주제는

동그란 형태의 티바트 물산

 

어제는 이벤트 첫날이라 몰랐는데

한곳에서 파밍한다고 능사가 아니라

다섯가지 다른 컬러의 샘플을 모아서

제출해야 하더라구요

 

로데이아 한마리 날먹이라 생각했는데

고대로 남은 파랑, 갈색 샘플들

이게 오늘거랑 같이 제출이 가능할까?

그게 좀 궁금하네요

 

 

성공
여부
대상 위치
O 일몰 열매 몬드
O 낙락베리 몬드 바람맞이산
O 민들레 씨앗 몬드성 문 앞
O 향신과 수메르 우림지역
O 사과 몬드
O 고리고리 열매 몬드 울프 영지
O 라즈베리 리월
O 솔방울 리월 경책 산장
O 바다이슬꽃 폰타인
O 풍선귤 폰타인
O 화염꽃 리월 폭염 나무 입구
O 산호진주 이나즈마 와타츠미섬
O 서리꽃 티바트 전역
X 뚠뚠 복숭아 -
X 호숫빛 은방울꽃 -
X 절운고추 -
X 버섯 -
X 적념과 -
X 별소라 -
X 새알 -
X 야박석 -

 

 

오늘은 컬러랑 같이 써볼까 했는데

친구한테 물어보니

제가 알려준 물건을 촬영해도

제가 나온 컬러와 다른 샘플 컬러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컬러 상관하지 않고

그냥 이것 저것 가까운 곳에 있는걸로

찍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지역별은 아닌게

저는 몬드 바람맞이 산을 쭉 돌면서 봤는데

사과 보라 낙락베리 빨강 솔방울 노랑

고리고리 열매 노랑 이렇게 나온거보면

진짜 랜덤이 맞나봐요

 

빨리 끝내지 못하게 확률을 만져놓은건지

아니면 제 운인건지

저는 빨강이랑 보라가 정말 안나오네요

 

 

 

 

그래도 어찌저찌 하루 교환할 정도는 줘서

두번째 교환을 완료했습니다

 

오늘도 보상은 같네요 굿굿

 

 

 

 

 

 

 

원신 폰타인 공략 모음 - 원석 수급 / 기믹 / 보물상자 [ 4.1 ]

지금까지 올린 원신 폰타인 공략 모음 기존에 올린 공략 중 버전 업데이트마다 내용이 달라지는 일곱신상, 레시피, 공양물 등은 천천히 업데이트 예정 버전 숫자가 수정되었다면 업데이트 완료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