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 쿠폰정보 및 이벤트

이미지 식별 연구 - 이벤트 / 파란색 야생 생물 [ 원신 ]

by 니타스 2023. 11. 19.

 

 

 

 

 

이제 3일차 ! 인게임 이벤트

[ 이미지 식별 연구 ]

 

 

 

 

오늘 접속해보니 샘플 선물탭에

빨간 느낌표가 떠서 봤더니

친구가 빨강 보라 샘플을 보내줬네요

근데 본인도 없던데 본인부터

해야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왕 감동쓰...

 

뒤로 갈수록 이렇게

남는 컬러의 샘플은

친구랑 교환하면

더 빨리 끝낼 수 있으니 좋을 것 같네요

 

 

 

 

고마운 친구덕에

이틀째인데 세번째 상품까지 겟

기분 좋은 스타트네요

 

 

 

 

아무튼 오늘 3일차 주제는

[ 파란색 야생 생물 ]

또 주섬주섬 찾아봅니다

 

 

성공
여부
대상 위치
O 파랑 참새 취결 언덕 중앙 원형 바닥
O 파랑 뿔 도마뱀 취결 언덕 중앙 원형 바닥
O 물 수정 나비 폰타인
O 남회색 우산새 폰타인 마코트역 12시 근처
O 흰기러기 폰타인 마코트역 3치 호수
O 블루 크랩 해안가
O 얼음 수정 나비 드래곤 스파인
O 정수에 굶주린 도마뱀 이나즈마 타타라스나
O 파란 구피 몬드 낚시터
O 파랑 개구리 샘물마을 6시 호수
X 얼음 슬라임  
X 바람 수정 나비  

 

 

오늘거는 모험 핸드북으로

찾을 수 있는 종류가 아니라서

조금 어려웠네요

 

위치는 제가 얻은 곳을 적은거고

다른 포인트들도 있을테니

정확한 위치는 원신 맵스나

티바트 맵스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왠일로 빨강이랑 보라를 많이줘서

보상을 6개까지 수령했네요

잘하면 친구랑 교환해서 3일차인 오늘로

마무리할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

 

 

 

 

 

 

 

 

 

4.2 폰타인 지령 감실 위치 - 신규 지역 추가 [ 원신 ]

4.2 폰타인에서 새로 추가된 지역은 모르트 구역과 에리니에스 숲 구역 그리고 추가된 지령 감실은 2개 기존 6개와 합치면 이제 4.2 기준 총 8개의 감실이 있네요 일단 대략적인 위치 사실상 모르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