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 쿠폰정보 및 이벤트

이미지 식별 연구 - 이벤트 / 지팡이류 무기를 사용하는 적 [ 원신 ]

by 니타스 2023. 11. 20.

 

 

 

 

이제 4일차 ! 인게임 이벤트

[ 이미지 식별 연구 ]

 

 

 

 

오늘의 주제는

[ 지팡이류 무기를 사용하는 적 ]

 

적이기때문에 대부분

모험 핸드북에서 찾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딱 생각나는 몬스터들이 몇몇 있죠?

 

아래에 추천 포인트 참고해주세요

 

 

대상
츄츄 샤먼
우인단 심부름꾼
우인단 바위 유격대
심연 메이지

 

 

 

 

추천 포인트 5포인트

 

폰타인 에수스산 동쪽 기슭

워프포인트 근처 붉은 점 참고

 

우인단 서리 심부름꾼

우인단 바람 심부름꾼

우인단 바위 유격대

 

 

 

 

몬드 바람 드래곤의 폐허

츄츄 샤먼 3포인트

 

 

 

 

몬드 울프 영지 츄츄 샤먼

 

 

 

 

우인단 바람 심부름꾼

 

 

 

 

리월 대지의 소금 얼음 심연 메이지

 

 

 

 

이제 4일차 저는 친구들이랑 교환해서

오늘로 딱 마감이 되었네요

 

남은 날은 느긋하게 모아다가

친구들 나눠줘야겠네요

 

 

 

 

 

 

 

원신 폰타인 공략 모음 - 원석 수급 / 기믹 / 보물상자 [ 4.1 ]

지금까지 올린 원신 폰타인 공략 모음 기존에 올린 공략 중 버전 업데이트마다 내용이 달라지는 일곱신상, 레시피, 공양물 등은 천천히 업데이트 예정 버전 숫자가 수정되었다면 업데이트 완료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