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기타

2023 새해 기념 이벤트 섬 일리오스 보상과 요모조모 [로스트아크]

by 니타스 2023. 1. 1.

 

오늘 새로 공개된 신규 섬 모코코가 없는걸로 봐서는 이벤트용 섬인 것 같네요. 

아마 잘하면 내년에도 볼 수 있을것도 같고? 

 

삼대장 분들이 여러분과 함께 일출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해서 기약의 섬인가 황금물결섬인가 했는데 새 섬을 뙇하고 가져오실줄은 몰랐어요. 그래서 그런가 일출 느낌도 잘 살렸고 꽤 퀄리티 있어 좋더라구요. 요즘 만드는 대륙이나 섬은 셀피모드를 고려한건지 포토존을 꽤 신경쓰는 느낌이라 그런듯 

 

https://nitas.tistory.com/43

 

2023년 1월 1일 삼대장 새해인사 공지 전문 [로스트아크]

작년엔 크리스마스랑 신정에 강선이 형 공지가 있었죠. 전선팩도 주고 예쁜 일러 카드에 이고바바 아바타도 너무 좋았죠. 올해도 새해 인사가 있으려나 싶긴 했어도 삼대장 분들도 부담스러우

nitas.tistory.com

 

일리오스 관련해서 삼대장 분들의 새해인사 전문 링크도 첨부해둡니다. 

 


 

위치는 아르데타인 - 플레체 - 애니츠 사이 판다푸푸섬 바로 조금 위에있어요. 2023.01.11.일까지만 입장가능

 

 

맵은 대강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 코드같은건 버그로 보이는걸까요...? 친구는 깔끔하게 보인다는디.

 

가보면 섬 곳곳이 소소하게 잘 꾸며져있어서 좋아요. 중앙안쪽에 일출 보는 곳이 있고 왼쪽 오른쪽엔 앉을 수 있는 그네가 있는 구간도 있어요. 입장하고 나면 돌발퀘 시간이 돌고있는데 저쪽이 일출을 볼 수 있는 위치입니다. 여유가 없다면 그냥 다른거하면서 기다리셔도 괜찮아요. 딱히 뭔가 해야하는 돌발퀘는 아니라서 그냥 저 위치에 있기만해도 기여도가 차고 보상이 들어오거든요. 

 

 

보상은 전선팩을 기대하셨다면 좀 소소할수도 있을 것 같네요.

실링과 메넬리크의서 이모티콘 3종이 들어있는 새해에요 이모티콘 팩입니다. 

 

 

그네가 있는 하트섬도 있고 은근 예쁘게 만들어진 곳이라 포토존으로도 좋을듯. 조명빛이 좀 노랗게 나오는 편이긴한데 배경이 넘 예쁘게 잘오고 밤하늘도 예쁜편이에요. 스샷 찍는거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씩 들러봐도 좋을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