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기타

캐릭터 외형 변경권 1회성 > 기간제 변경 예정 / 신규 헤어는 언제 ? [로스트아크]

by 니타스 2023. 1. 10.

 

지난 2022 로아온 윈터에서 외형변경 관련하여 실제 인게임과 커스텀 화면에서 보는 디테일이 차이가 큰 것에 대해 외형변경권 기간제 출시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었죠.

 

 

저도 키우고 있는 캐릭터 중 특히 리퍼가 만들땐 좀 시크하고 날카로운 인상으로 만든 것 같은데 인게임에서 보니 세상 야비한 도적의 상을 하고 있어서 당황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조명 미리보기가 추가되고나서 대강의 색은 볼 수 있게 되긴 했지만 미리보기는 확대가 안되다보니 결국 자세한 디테일은 여전히 알기 어려운 상태기는 했어요. 

 

아예 다른 외형으로 변경해서 기분전환을 하는거면 모르겠는데 정말 조그만한 부분 예를들면 눈매가 조금 더 올라갔으면 좋겠다던가 입술 화장이 조금 더 진했으면 좋겠다던가 하는걸로 외형권을 3~4개씩 쓰다보니 영 부담되서 본캐가 아니면 이젠 영지배치 꼼수를 사용하거나 이벤트 외형 변경권을 줄때까지 방치해두던가 하는 식으로 미뤄두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이젠 그럴 일이 좀 줄어들겠네요. 

 

이번 겨울 이벤트로 외형 변경권도 줬었다보니 패치가 되고나면 그렇게 미뤄뒀던 애들을 좀 고쳐줄까 하던 중이에요. 사실 하익으로 새로 만든 캐릭터도 있고 고쳐줘야하는 애들도 많아서 저번 주에 외형 변경권 관련 패치만이라도 미리 올라오면 안되려나 하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당장은 아니지만 확실한 날짜 공지가 떴네요. 

 

 

날짜는 슬레이어가 업데이트되는 1월 18일 수요일이네요. 보통 신캐 나올때 기존캐 중 대비되는 젠더락 캐릭터나 문제가 많았던 직업도 조금씩 고쳐줬던 것 같은데 밸런스 패치 기간이 같이 껴있어서 이번엔 어떻게 될런지 모르겠네요. 일단 업데이트양이 많은 날이 될 것 같은데 신캐도 나오는 데 신규 헤어 나오려나 ? 좀 기대해볼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저는 남캐위주로 키우고 있고 스토리도 잘 안보는 편이라 몰랐는데 1번 헤어가 플레체 아만 스토리에 클라우디아 헤어인 것 같더라구요. 잘은 몰라도 플레체 나온 첫날부터 클라우디아 커마를 찾던 분들이 있던걸로 봐선 인기많은 헤어가 될 것 같네요. 나와보고 디테일을 봐야겠지만 남캐도 첫번째 헤어는 나름 괜찮아 보여서 얼른 업뎃됐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