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기타

원신 4.1 라이오슬리 대기모션 스티커 3종

by 니타스 2023. 11. 4.

 

 

 

 

 

3.8 에 방랑자 뽑고 파루잔 풀돌하느라

출혈이 컸어서 푸리나랑 사이노 나올때까지

얌전히 원석 모으려고 마음먹었는데

결과는 느비예트 + 라이오슬리 (???)

 

이상하다 분명 내 원석 다 어디갔지...

아니 근데 전설임무랑

메인에서 그렇게 밀어주면

안 뽑을 수가 없잖아...

 

특히 라이오슬리 캐디는

개인적으로 취향이 아니었는데

목소리, 연기 너무 좋고

캐릭터 성격도 마음에 드니까

안 뽑을 수가 없었음

 

 

 

 

근데 세워놓고 냅두니까

애가 뭘 자꾸 갉작갉작거리고

라이터 소리같은게 나서

뭔가 했는데 건틀릿에서 뭘 떼고 있는거임

 

 

 

 

처음 보자마자 아 저거

스티커 모션 인가보다 싶었음

 

왜냐하면  4.1 특별방송

라이오슬리 프리뷰에서

건틀릿에 멜뤼진 스티커가 있었어서 ㅋㅋㅋ

 

당시엔 시그윈이랑 사이 좋나보다

케미도 기대되고 넘 귀엽네

정도의 감상이었는데

 

 

 

 

캐릭터 음성에서 두번이나 언급될 정도로

수시로 당하고 있는 장난인 점이 웃겼음

 

메로피드 요새에서는 공작이라고 불리면서

보는 죄수들마다 오들오들 하는데

저런 뽀작한 스티커 붙이고 다니면서

그냥 다닐때마다 떼기만 하고

딱히 화내고 말리는것도 아닌거 같다는 점이

묘하게 호감도 상승 ㅋㅋㅋㅋㅋ

 

그리고 시그윈도 마신 임무에서는

꽤 어른스러운 느낌이었는데

친한 사람한테는 저런 장난 치는점이

너무 귀엽게 느껴졌음

 

 

 

 

아무튼 생각나서 다시 살펴보니

전투폭발 스킬에서 적용되는

스티커도 매번 바뀌는 모양

 

너무 빨리 지나가서 스샷 찍기 힘들었어서

대기 모션으로 3종을 찍어봤는데

크게 보기엔 전투 폭발 모션이 좋은듯

 

 

 

 

상관 없는 장면이지만

모션 넘 잘뽑혀서 한장 넣어봤음

폰타인 애들은 진짜

리니도 그렇고 푸나도 그렇고

모션이 진짜 매력적으로 잘 뽑힌것같음

 

 

 

 

스티커 1

시그윈을 형상화한 것 같은

멜뤼진 스티커

 

 

 

 

스티커 2

이건 정확히 누구지...

멜뤼진 경비병? 수사관 중 하나인거같은데

구분하기가 어려워서...

 

 

 

 

 

스티커 3

저건 뭐였지 싶었던 스티커

라이오슬리를 형상화한것 같은

상어 스티커인데

 

음성 보면 멜뤼진이 직접 그린것 같은데

친한 사람들 하나씩 그리면서

자기들끼리 꺄르륵 했을거 상상하니까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

 

느비예트 대사 보면 

 

 

 

 

이런 내용이 있는데

내 생각에는 걱정할 필요도 없이

시그윈은 느비예트보다 라이오슬리랑

더 친하지 않을까 싶고 그럼

ㅋㅋㅋㅋㅋㅋㅋ

 

 

 

 

 

 

 

2023. 10월 캐릭터 생일 및 편지 모음 [ 원신 ]

내가 보려고 연성 참고용 겸 모아보는 2023. 10월 캐릭터 생일 달력 및 편지 모음 ( 날짜만 체크한거라 요일 X ) 10월 October 01 02 03 04 05 06 07 08 09 행추 10 11 12 13 14 15 16 신염 17 18 19 사유 20 21 22 23 24 25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