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기타

다인모드 버그 핵 주의 - 당분간 다인모드 금지 [ 원신 ]

by 니타스 2023. 8. 27.

 

 

 

시스템에 대해 구분을 잘 알지못하니

이걸 버그라고 해야할지

핵이라고 해야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현재 원신에서는 다인모드에

캐릭터 카베로 스킬을 써서

타인의 월드 오브젝트를 없애는 핵

문제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사라진 바위 석상 오브젝트

 

 

문제는 이 사라진 오브젝트들이

재부팅하거나 게임을 재설치해도

다시 재생되지 않는다는 것 

 

문제가 터진지는 좀 되었다는데

아직 공식적으로 밝혀진

입장이 없다는걸로 봐선

한동안은 스스로 조심하는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 원문 링크

https://twitter.com/HoyoverseJapan/status/1694744412507734219?s=20

 

 

 

카베 자체의 문제는 아니기 때문에

카베를 사용하거나

친구와 다인모드를 하는 것 자체는

문제가 없기는 한디...

 

일단 먼저 관련 이야기가 나온게

중국쪽이라고 하는데

우리는 아시아 서버로 묶여있다보니

특히 더 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ㅠㅠ

 

 

 

 

 

 

 

 

4.0 폰타인 에피클레스 오페라 하우스 - 진귀한 보물상자 / 물의 신의 눈동자 [ 원신 ]

4.0 폰타인 에피클레스 오페라 하우스 뒤쪽 동그랗게 아무것도 없고 막혀있는 해저 지역이 있는데 이곳에 숨겨진 진귀한 보물상자 1개 물의 신의 눈동자 1개는 덤 위치는 여기 루키나 분수 워프

nit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